노경종 변호사는 고려대학교에서 정치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후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소송/분쟁해결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형사분야와 상사분쟁에서의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수사절차와 재판실무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4년 변호사 업무를 시작한 이래 소송/분쟁해결 분야에서 줄곧 전문성을 쌓아왔으며, 투자/대출/가상자산/동업관계/분양/용역 등 다양한 분야의 사기 사건, 회사 임직원의 리베이트 횡령/배임/배임수재, 국가지원금 및 연구비 횡령 사건, 벤처투자회사 펀드 배임 사건 등 굵직한 사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디지털포렌식, 압수수색, 구속영장 등 굵직한 형사사건에서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절차와 성범죄, 명예훼손, 업무방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 건 이상의 무혐의처분과 무죄판결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최근 법원에서 4대 사건의 하나로 분류할 만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성범죄 분야에 있어서도 여러 상황/관계의 성범죄 사건을 맡아 수십 건 이상 해결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스타트업 회사에서 자주 문제되는 다양한 명예훼손/업무방해/정보통신망법위반 사건도 전문분야에 속합니다.
복잡한 분쟁 상황에서도 냉철한 분석과 치밀한 전략을 통해 의뢰인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하며, 현재 법무법인 디엘지에서 소송/분쟁해결 그룹장으로서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