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는 국제 비즈니스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다양한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금융 시스템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낮은 법인세율의 혜택을 받아 외국인 투자에 매력적입니다.
캐나다는 전략적 위치 덕분에 미국 시장 및 기타 글로벌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USMCA, CETA, CPTPP와 같은 무역 협정을 통해 미국 시장과 다른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는 숙련된 인력과 환영하는 이민 정책을 자랑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요소와 혁신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이 결합되어 캐나다는 국제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법무법인 디엘지는 이러한 캐나다의 장점을 활용하여, 밴쿠버의 지리적, 문화적 접근성을 고려해 밴쿠버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밴쿠버가 북미 최고의 기술 허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밴쿠버 사무소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의 스타트업 및 기술 기반 기업에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철희 변호사는 캐나다에 소재한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 로펌의 파트너로서 캐나다와 한국에 사업체를 두고 있는 해외 고객들에게 원활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