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02. 03
로펌들이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공간을 재정비하고 리브랜딩 작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개편, 브랜드 색상 통일, 회의실 환경 개선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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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디엘지(대표변호사 조원희·안희철)는 지난해 차별화된 글로벌 종합 컨설팅펌으로 성장을 위해 사명을 변경하면서 ‘퓨처 레드(Future Red)’를 아이덴티티 색상으로 설정하고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특히 건물 로비에는 대형 디스플레이 월을 통해 로펌의 비전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로펌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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